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뚜기
입사 - 퇴사 - 백수 이 3단계 반복하며 느꼈던 감정들을 써내다가 작은 사업을 시작해 또다른 성격의 글을 써내려 합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수연
7년 차 전업작가. 쓸 수 있는 것은 모두 씁니다. 문학 창작과 함께 글쓰기 수업, 정신질환 인식개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꽁스땅스
꽁스땅스(Constance)는 불어로 꾸준함입니다. 꾸준히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삶의 진리를 배워갑니다. 꾸준함의 힘을 믿습니다. 모든 완성뒤에는 꾸준함이 있습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fortysense
Narrative writings
팔로우
freegarden
세계 40개국에서 살아 보았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미뤄왔던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 사랑하지 않은 순간들을 후회했다. 부디 자신과 삶과 사람을 깊이 사랑하길…
팔로우
DOGI
6년 차 웹소설 편집자 겸 미출간 웹소설 작가. 18년 차 프로 사회불안러. 편집자 사용설명서, 직장인 투잡 글쓰기, 불안장애 극복기 등 직접 체험한 것들을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안개
<내일은 내일의 출근이 올거야> 저자. 실패가 익숙하지만 도전을 좋아하고 우유부단하지만 어딘가 맹랑한 구석도 있습니다.
팔로우
이다혜
프리랜서 에디터, 기획자, 콘텐츠 마케터 /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일합니다. / 프리랜서 매거진 〈Free, not free 프리 낫 프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