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67명
-
남이사장
스프와 소스를 파는 작은 가게 이야기 입니다. 작은 일상들이 모이는 가게 이야기를 씁니다. 가볍게 읽으시고 잔잔하게 느끼시고 가뿐하게 잊혀지는 글이였으면 합니다. 행복합시다.
-
비혼들의비행
2003년 시작한 비혼모임 ‘비혼들의비행’이 비혼여성공동체 '비비'로 잘 살아오기까지, 그 안에서 개인과 공동체는 어떻게 이별하지 않고 지금까지 잘 지내왔을까.
-
뭉클
부모님의 보호자가 되어, 가족과 나를 이해하는 과정의 글을 씁니다. 바람이 만들어낸 파고 위에서 누군가의 손을 붙들고 있는 나와 닮은 너에게, 나의 글 한조각이 맞닿기를 바랍니다.
-
라이프그래퍼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일상 - 일상 스냅사진 찍는 라이프그래퍼(lifegrapher)입니다. 삶, 사람, 사랑에 마음이 동해요.
-
소하랑
현) 남편 간병녀/유방암 환자/디스크 환자/출간작가/법률사무소 사무장/오르간 반주자/유튜버/상담사
-
더블리너
20대 영알못으로 시작, 어느덧 유럽 거주 9년차가 되었습니다. 해외에서 잘먹고 잘 살기 위한 연구 중 입니다. 해외취업, 대학원유학, 인권, 영어공부, 이민살이에 대한 이야기
-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
재미 탐험가 이숙경
남편과 세계여행을 다녀온 후 귀촌했다. 농사에 소질이 없어서 저절로 자라는 풀이나 들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요즘은 마을 어른들과 마을 가꾸기 재미에 빠져있다.
-
있을재수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
-
woongbi
전직 마케터, 대학원 자퇴생, 백수로 지내던 와중 니트컴퍼니에 입사하여 자율근무기획본부 기획팀장으로 임명. 현재는 문화 행사 관련 근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