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난나의취향과 윤글 Apr 13. 2024

살아있어야만 볼 수 있는 다음 계절의 것들


마냥 기다리기만 하면 피는 꽃들과

계절이 지나는 소리를 듣는 것

그것이 나에게 가장 괴로운 일이었다


이 다음 계절을 마주하게 되는 것이 두려웠고

내일과 모레와 내일모레가 있을 것이 두려웠고

오늘이 어제가 되는 것이 두려웠다


무엇이 그렇게 두려웠는지 지금은 기억나지 않는다

왜 그렇게 두려웠는지 이제는 모르고 싶다


몰라도 되는 일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쉽게 타들어가는 것 중에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