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수련
꾸준한 배움과 도전을 통해 나를 확장해 가는 중년 에세이스트.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
팔로우
나귀
아프리카에 사는 나귀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민서
내 마음속에는 이야기들이 살아 숨 쉬며, 들려질 적절한 때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이곳에서 이야기들은 한 번에 한 단어씩 꽃피기 시작할 것이다.
팔로우
솔라담
노인의 일상을 돕는 일을 합니다. 그분들의 오래된 하루를 듣고, 조용히 곁에서 지켜봅니다. 그 하루하루를 저만의 언어로 옮깁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닿아, 작게나마 위로가 되기를.
팔로우
리을
평범한 일상에서 이야기를 발견합니다. 잊고 있던 꿈을 꺼내고, 멈춰버린 마음을 다독이며, 쓸모없는 것들을 기록합니다. 흩어진 조각으로 나만의 이야기를 쓰는 작가, 리을입니다.
팔로우
블루랜턴
'블루'의 차가운 이성과 ‘랜턴'의 따스한 감성을 담아... 됐고, 내가 쓰는 글이 읽고 싶은 글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부자꿈쟁이
부자꿈쟁이(최현미) 의 브런치 스토리 입니다. 퇴사후 새로운 일상속에서 작은 행복을 찾아가는 글쓰기를 하고자 합니다.이웃들과 마음 챙김을 나누고 싶습니다.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송단아
호기심과 열정을 사랑하는 이야기꾼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취향을 통해 얕고 넓은 세상을 탐험하며, 그 속에서 얻은 통찰을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검정멍멍이
소중한 일상에 언제나 깨어있기 위해, 하루하루 온전히 경험하며 살기 위해, 내 운명의 주인이 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변방
작년에 퇴직했습니다. 그동안의 책읽기와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살지 탐색 중입니다. 은퇴했지만 아직은 노인이 아닌 5060분과 글쓰기를 통해 고민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원
글로소득을 꿈꿔요.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이챌린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야기를 좋아해서 소설도 쓰고, 드라마, 영화, 책, 러닝, 음식, 일상 이야기를 꾸준히 써나가려합니다.
팔로우
easyone
저는 업(業)이 많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마음은 무겁고 몸은 바쁩니다. 저의 한계를 극복하고 개선되어 업을 하나씩 덜어내고 자유로운 존재가 되길 소망하며 그 과정은 남기려합니다.
팔로우
백년서원
인생2막 즈음에 브런치를 만나 새로운 길을 가고있어요 '나의 70 이 설렌다!' 백년서원의 브런치는 그 여정을 찾아가는 마인드 맵 입니다☕️
팔로우
SONA
글자들의 나열, 불안정한 그들의 산책
팔로우
놀다잠든 나무
요람에서 무덤까지 몸과 맘의 건강을 강의하며 글을 씁니다. 사람의 상호작용과 사회적자본을 주로 연구해왔습니다. 글로 소통하는 것이 좋더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