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김라즈
일반인
팔로우
Peter Kim
미지의 인생을 발견해 나가는 인생 탐험가. 실험을 좋아하고 시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는 경험수집러. 경험수집잡화점 운영 중.
팔로우
배윤민정
사회의 통념에서 어긋나는 이야기, 다수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이야기를 쓰는 이들에게 애정을 품고 있다.
팔로우
키튼
이것 저것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살고 있습니다. 겁먹지 않고 나아가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별하
걷고 싶은 달팽이, 뛰고 싶은 거북이
팔로우
국선아 또는 끌라라
남미 덕후, 스페인어 강사, 중남미 사회·문화 강사
팔로우
유동재
스페인어, 영어 그리고 한글 단어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멕시코 삶과 문화에 대해서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수하
마음으로 느낀 것들을 담아갑니다.
팔로우
권김현영
권김현영의 <여성현실연구소>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그동안의 작업을 모아두고 앞으로의 작업에 대한 연구과정 및 활동기록을 남겨두고자 합니다.
팔로우
MoveMoveMove 김병철 안선희
세계여행 중 한인 이민자 30여팀을 인터뷰하고 책 '그래서 나는 한국을 떠났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한솔과 김봉민의 위대한 일기 모음집
주식회사 퓌트
팔로우
사라 진희
하루종일 걱정없이 글쓰기에 몰입한 하루가 가장 행복해요. 아, 사랑하는 이들과 씐나게 놀때도요. ;)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Scribblie
일곱살 아이와 둘이서만 떠났던 우당탕탕 영국 정착기. 런던 지자체에서 일하고 영국 학부모로 지냈던, 살아봐야 알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렸고, 요즘은 ‘자화상’ 개인전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에린남
내일도 저는 쓰고 그릴 거예요.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Leonardo
Leonard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삼형의 나즈막한 목소리
생각은 깊게, 사랑은 넓게 그리고 생활은 유쾌하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