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5
명
닫기
팔로잉
65
명
glowlikethemoon
대치 살지만, 뭐 잘 모르는 허무명랑한 사람
팔로우
권즈
잡초같은 생명력 있는 삶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정민유
강릉이 좋아 아무 연고도 없는 강릉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노는 언니가 되었습니다. 중년 부부의 강릉살이를 씁니다.
팔로우
투자 김선생
30대 초등교사 김선생의 투자공부. 경제적 자유로 가는 일기. 돈에 대한 생각들. 부족한 글이지만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돌돌이
두 아들의 아빠이자 한 아내의 남편으로 살아갑니다. 병원에서는 내시경실 간호사로 지내고 있습니다. 환자의 삶을 바라보며 가족의 하루를 보냅니다. 바로 지금!
팔로우
양윤미
시인/ 문화예술기획자/시집 『오늘이라는 계절』 『사는 게 만약 뜨거운 연주라면』 출간/울산시낭독회“시요일”모임장, 10년차 영어 강사.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강다다
마음을 언어로 하려다 돈과 마음, 육체와 시간 사이 갈팡질팡하는 21세 한국 사람입니다. 하늘, 바다, 나무가 좋아 강릉에 왔어요.
팔로우
목요일그녀
에세이스트, 모임진행자, 20년차 직장인. 일하는 엄마, 교육대학원 학생. 매일 읽어요. 매일 씁니다. 독서모임 '소심' / 글쓰기모임 '여우글방' / 필사모임 '마음' 운영자
팔로우
김글리
스스로 궤도를 그려가며 운행중인 별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은석
2009년 1년 200권 읽기 운동 시작. 2021년부터 1년 300권 읽기 운동으로 상향 . 하루에 칼럼 한 편 쓰기. 책과 삶에서 얻은 교훈을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쨈맛캔디
반갑습니다! 저는 호기심 가득한 마음으로 세상을 탐험하는 지구인입니다. #책리뷰 #영어원서읽기 #운동 #아침형인간
팔로우
진고로호
글과 그림이 같이 있는 세계를 좋아합니다. 진지함과 웃음이 함께 하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진고로호는 키우는 고양이의 이름을 조합한 필명입니다.
팔로우
응켱
소심한 모험가, 웹툰작가지망생이었다가 다시 직장인, 중구난방 그림쟁이, TMI부자, 주접꾼엥푸삐
팔로우
진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게 아닌 싫은 걸 아주 싫어하는 사람. 제멋대로 잘 사는 법을 연구하며, 연구 실적이 우수하다.
팔로우
킨키퍼
아이 돌봄 스타트업을 운영했습니다. 스타트업을 위한 금융회사에서 일합니다. 양육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팔로우
묜주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