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신수정
경영자, 리더, 코치, 작가, 베스트셀러 일의격 & 통찰의 시간(신간) 저자
팔로우
Lois Kim 정김경숙
구글러로 있던 로이스 김입니다. 쉰살에 실리콘밸리 구글본사로 가서 일하고, 그 후 또 1년반동안 실리콘밸리 알바생 생활을 했습니다. 지금은 작가, 커뮤니케이터, 컨설턴트, 강연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너디이
뉴욕에서 남들보다 앞서고자 노력해왔지만, 아시아인 여성이자 외국인 연구자 중 한명입니다. 이제 좀 살만해져 미국 생활의 고단함과 감명을 분석하고 피식 웃게하는 글을 적어봅니다.
팔로우
장엠디
90년대생K장녀.대기업 9년차 MD회사원->퇴사원.MZ세대 자기계발러,에세이스트,기획자이자 마케터. 인문학 전공, 현재 미국살이 중인 주부(영어콘텐츠/해외생활/상품기획/커리어)
팔로우
이김정
재밌고 즐겁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 자체도 그렇게 읽히기를 바라는 거죠. 참고로 여기 글은 좀더 긴 글을 쓰기 위한 여정의 일환도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지연
IT업계에서 18년 간 프로덕트 매니저/서비스 기획을 했습니다. 지금은 요기니로 살고 있습니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당근타르트
무너진 자리에서 다시 자신을 써 내려가고 있다. 상처를 외면하지 않기로 한 순간부터 삶도 문장도 달라졌다.
팔로우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김윤담
엄마를 미워하지 못한 채 자란 아이가 30대가 되어서야 엄마를 미워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음이 부끄러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을 여기에 적습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신광훈
식물병리를 전공하고, 농약회사에서 연구원과 마케터로 회사 생활을 하다가, 나이 40에 캐나다 연수 중 로스쿨에 입학, 캐나다 변호사 및 변리사가 되어 캐나다에 정착하다.
팔로우
김과장
안녕하세요 IT 일을 하고 SNS에 진심인 김과장입니다. 나의 지식을 주변에 나눠 주는 것에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도전하는 삶을 좋아 합니다.
팔로우
Aiden
현업에 종사하는 디자인 전공의 기획자로 UX 디자인 관련 수업을 겸하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팔로우
H 에이치
산만과 꾸준이 공존할 수 있다면 혼란해도 괜찮겠다 싶습니다.
팔로우
서현직
주중에는 마케팅 팀장으로 주말에는 작가로 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HRNOTE
창업 그리고 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HR을 했지만, 인사담당자 보다는 사업관점에서 HR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