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0
명
닫기
팔로잉
280
명
김수영
동화작가, 아동문학 연구자 김수영의 브런치입니다. 최근에 그림책 인문 에세이 <나를 알고 싶어서 그림책을 펼쳤습니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보통의 글
보통의 책을 읽고 보통의 길을 걸으며 보통의 글을 쓰는 삶을 살고 싶어요:)
팔로우
Bea
박력 넘치는 남편과 의기투합하여 사랑둥이 삼남매를 키우고 있습니다. 성경적인 양육의 길을 찾아가며, [홈스쿨링하는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신영덕
그동안 살아오면서 느꼈던 일들을 자유롭게 써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기자
20년간 방송기자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ESSAM
'세상을 바꾸는 수업. 체인지메이커 교육' , '협력적 수업 설계 가이드' 저자
팔로우
박성옥
주중엔 교수, 주말엔 호텔 청소, 취미로 유튜버, 용돈벌이로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 에세이 <나에게 솔직해질 용기> 출간, 올해는 휴직하고 은퇴 준비합니다.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Agnes
세상에서 읽는 게 제일 좋고 그 다음으로 쓰는 게 좋은 한국어 교사입니다. 아흔 살 노모老母에 대한 이야기로 첫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한박사
쉼 없는 두 아들 육아를 하면서도 그때그때 아이들에 대한 엄마의 행복한 감정들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법학박사이기도 합니다. (연구는 게을리 하지만…)
팔로우
엘레브
어쩌다 미국에서 박사과정 중입니다. >>> 유튜브: @phdcomic
팔로우
상봉
교육학 박사
팔로우
doctormom
교육학박사 엄마입니다. '성과'말고 '성장'지향적인 일과 가족에 대해 연구합니다. "의미있고 즐겁게, 느리지만 바르게"
팔로우
찹쌀떡
직장인, 대학원생, 아이 둘의 엄마입니다. 인생은 시행착오와 고민의 연속이지만, 그 과정에서 성장하고 있는 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라박
라박사. 쓰면서 위로받는다. 교수노동자이자 엄마.
팔로우
고작가
Antifragile
팔로우
보보
글을 통해 변화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요! 30대 후반 미국에 이주, 40대 중반에 하버드 교정을 걷다가, 49살에 미국 공립학교 교사가 된 보스턴 아줌마의 이야기!!
팔로우
빠라바라빠라밤
그냥 뭐든 씁니다. 그게 뭐든 쓸 수만 있다면.
팔로우
그냥나
그냥나는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다. 응급실 간호사, 대학강사, 연년생 두 아들 엄마, 늦둥이 딸 엄마, 그리고 아내의 삶도 좋지만 나다운 것은 무엇인지 글쓰기를 통해 찾고싶다
팔로우
왜요제가박논쓴사람으로보이시나요
여러분 저 이제 박사에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