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수빈
수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지나
백지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머신러너
시뮬레이션 연구원 본업과 데이터분석가 작가지망생 3가지 커리어 여정을 담습니다. 머신러너의 '머신‘은 공학을 ’러너'는 Learner|Runner(배움|꾸준함)입니다
팔로우
이은희 시인
세상이 조금씩 달라지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짧은 글 속에서 그대들에게 작은 위로가 있었으면...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시인을 꿈꿨었고, 2006년에 등단 시인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youngland
..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서예빈
앉은 키가 작은 사람. 본인을 종합 예술인이라 떠들고 있습니다. 글을 쓰고 노래하며 카메라 앞에 서있습니다.
팔로우
Josephine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의 힘을 믿습니다. 시,소설,에세이를 씁니다. 사색을 즐깁니다. <자작시&짧은글> https://www.instagram.com/writer_joy123
팔로우
밝을 명 가르칠 훈
도쿄에서 살아갑니다. 도망치듯 떠났지만, 도망친 곳에도 낙원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계속 살아가며, 그 길 위에서 발견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차다
건축디자이너. 차와 위스키를 마시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해수
미성숙한 사장님과 인생의 동반자인 우울. 스스로의 우울을 친애하게 될 때까지, 슬프고도 행복한 삶의 한 페이지를 함께 넘겨 주세요. 그 페이지마다, 취향도 조용히 눌러 담습니다.
팔로우
YA
나는 그저 그런 사람이 되고싶다. 무던하고, 은은한 사람. 하지만 치밀하고 칠한 디자이너이고 싶기도.
팔로우
채채
:)
팔로우
주엉덩이
하이욥
팔로우
박지수
박지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I러 이채문
프롬프트 기획 전문가 & GPT전문강사, 강연자 │오픈톡방: https://open.kakao.com/o/g8JQBMSg
팔로우
컬러코드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Ditue
Ditu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