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오림
현실에 발 붙인채 예술을 꿈꾸는 무명 예술가들의 에세이. 매주 월요일 업로드.
팔로우
그럴수있지
생각이 단정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복숭아처럼 달달한 아이와 오만가지를 다 느끼게 해주는 남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아기 복숭아가 태어났습니다
팔로우
스트로베리
기쁠때 행복할때 버거울때 힘들때 끄적끄적 써내려가는 나의 대나무숲, 이 숲에서 위로와 웃음을 얻어가길
팔로우
딩끄적
경험과 생각을 진솔하게 담아 따뜻함을 전하는 글을 쓰는 딩끄적입니다.
팔로우
해이나
우울증 엄마가 온마음으로 키운 딸이 우울증에 걸렸습니다. 함께 손잡고 빛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퉁퉁코딩
마음의 버그를 디버깅하는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이일일
보통 사람입니다. '사람냄새' 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하루쯤은 혼자 조용히 앉아, ‘사람’이라는 단어를 곱씹어야 할 때, 그럴 때 곁에 두고 싶은 문장이 되기를.
팔로우
루치올라
고(苦)의 연원을 찾아 삶의 방향을 바꾸는 심리상담사이자 작가입니다. 삶은 일음일양지위도의 이치입니다. 삶을 바꾸고 싶다면, 괴로움의 연원을 직시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에피
에피/ 여행블로거/ 20대 유방암 경험자/ 글과 강아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지니퀸
10년 만에 꿈을 이뤘습니다. 그리고 더 큰 걸 배웠습니다. 그 이야기를 나눕니다.📩 강연 및 비즈니스 문의: prettyjinsz@naver.com
팔로우
풍선꽃언니
고려대-맥쿼리대 통번역 석사과정 휴학 중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