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Yoon
IT 대기업 암스테르담 직장인 | 해외살이 16년차 | 제 내면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나갑니다. + 유럽 직장생활 관련 정보글 한 스푼
팔로우
연주신쥬디
주캐는 뮤지션, 부캐는 영어 통역사. 크루즈 피아니스트로 일한 경험, 그림, 일상 속에서 문득 드는 생각을 기록합니다. 18년째 외국인 신분으로 살고있는 대한미국인입니다.
팔로우
투잡남
안녕하세요. 배워서 남주는 투잡남입니다. 1인 크리에이터,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LaVidaCoreana
스페인에서 외국인 노동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외국생활, 해외취업, 유학을 생각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들을 조금씩 적어나가고 있어요.
팔로우
룬아
브랜드텔러. <취향집> 저자. 브랜드 콘텐츠 스튜디오 ‘더콤마에이’와 인터뷰 채널 ‘마요네즈매거진’을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
신유민
심리학, 경영학, 융합공학을 공부하고 UX디자이너와 리서처로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술을 바라보며 그 접점에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Yunjung Seo
팔로우
모자
모자를 좋아합니다. 모자라서 그런가 봅니다. 「방구석 라디오」, 「숨」을 썼습니다.
팔로우
윤군
타로카드를 읽고 사랑 앞에서 이별을 씁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새벽 세시
당신의 새벽 세시. www.instagram.com/your_3am
팔로우
무제
뮤직비디오 디렉터 / 작가
팔로우
Sundaymorning
돈이 바닥 나는 것처럼 두려워해야하는 것은 감성이 바닥나는 것입니다. 잊지 않기 위해, 잃지 않기 위해 오늘도 씁니다.
팔로우
ROVER
우리 영혼이 나아가는 모든 길
팔로우
경계선
시詩가 되지 못한 낱말들을 줍고 있습니다. 주운 낱말로 문장을 씁니다. 그 문장은 생각의 수단임을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