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86
명
닫기
팔로워
986
명
문좀열어주세요
KTX 홍보만 15년, 버티면서 비로소 배운 것들
팔로우
나무지
조각하는 마음으로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박하
박하처럼 오래 피고 오래 향을 품는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팔수
삶과 사회를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꿈꾸는인형
극히 떨어지는 글 생산력으로 영화, 애니, 책 등을 쓸데없이 풍성하게 만들려는 30대
팔로우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팔로우
노준성
시인 노준성의 브런치 입니다. 1집 시집을 발간한지 수 년이 넘어 새로운 2집의 시 숲에사 우물을 파기 시작했습니다 단단한 돌무더기를 지나 고운 흙을 만날때까지 힘차게 달려봅니다
팔로우
김봉
김봉입니다. 여러 글을 씁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구독을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안단테
안단테입니다. 디자인과 기업컨설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알코올 중독을 겪었습니다. 저는 동사입니다.
팔로우
있는그대
마음을 벌주던 시간을 멈추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바라보는 법을 기록합니다. 작은 관찰과 연습이 쌓여, 하루하루 마음이 조금 더 부드러워지는 여정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BumBoo
범부 : 산스크리트어 'pṛthag-jana'에서 유래해 '번뇌에 사로잡힌 중생'을 뜻합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LA돌쇠
김진성Jason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오랜세월 화사 생활과 다양한 사회 활동으로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back배경ground
바쁜 걸음을 세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있는 그대로의 배경이라 믿습니다. 가다가 서고 싶은 그런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너일론
문구(文具)와 책, 그리고 하늘을 좋아하던 소년은 세계적인 문구덕후 '너일론'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Shin Huiseon
Shin Huise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토
오늘 하루를 보낸 시간 속에서 스쳐지나갔던 행복의 감정이 오래 지속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의 글이 누군가에게 응원과 위로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팔로우
구경래
여행으로 크는 아이들 굴렁쇠 대표, 여행문화연구소 대표, 지역문화공간 더불어숲 대표로 일하면서 아이랑 교육여행을 떠나는 일을 수십년 동안 해왔습니다.
팔로우
Pelex
빠르게 흘러 가버린 시간 속에서 미처 적지 못한 감정들과 배어 나온 생각들이 남았습니다. 지금 저는,돌아보는 글을 쓰며 앞으로의 시간을 더 천천히 걷고자 합니다.
팔로우
뇽뇽
나는 그저 도구. 내 삶을 통해 진짜 남기고 싶은 그분의 히스토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