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7
명
닫기
팔로워
87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정윤선
정윤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룰
하룰의 브런치 일상에서 소통, 공감, 존중, 이해를 통해 깨달음을 얻고, 주변에서 작은 성취감을 느끼는 것을 좋하합니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가까운 곳에 있다는걸 알아가요.
팔로우
최희지
사랑하는 여자들의 이름을 따 기록하는 공간 | 보고 읽은 것에 대한 느낌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Autumn
Producer, Director, Runner
팔로우
맹글다
말이 너무 많아 차라리 글을 쓰라 해서 쓰기 시작한 영화 후기
팔로우
JAERONY
무대, 음악, 이야기
팔로우
김남수
'세상은 꿈을 찾는 학교'라고 생각하는 <꿈을 찾는 아카데미> 저자 김남수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글로벌 회사 경험을 한 교육가이자 전 교육부 교육정책 자문위원입니다.
팔로우
신디이야기
디카시를 쓰며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수행하는 명색은 시인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니은
반려인1(남편), 반려인2(아이), 반려견과 더불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봄빛짧은꿈
봄빛짧은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THA
ATHA 지금 이순간에 집중하며 살아가라
팔로우
김학자
김학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JOY
JO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찬식
정찬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행시
지방 소도시에서 30년 넘게 공무원을 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로서, 평범한 일상인으로서 연결과 연결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꽃쟁이지니
재미있게 살고 싶은 사람. 7급 공무원 퇴직한 백수 주부. 일상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