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19 시대의 랜선 문화 생활
집 밖에 나가기 전 몇 번이고 마스크는 잘 챙겼는지 확인해야 하는 요즘, 우리는 포스트 코로나 19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달라진 일상의 풍경을 이제는 ‘새로워진 생활’로 받아들여야 하죠.
문화 생활도 예외는 없습니다. 미술관에선 랜선 전시회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지 오래고요, 뮤지션들 역시 앞다투어 집콕 챌린지부터 방구석 콘서트와 랜선 페스티벌을 이어가고 있어요. 내가 공연장으로 갈 수 없다면, 공연장이 나에게 오면 됩니다.
멜론과 함께하는, 음악이 흐르는 집콕 생활. 이렇게 즐겨보세요.
내 음악 생활의 동반자, 멜론에서도 여러분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클래식 애호가들을 위해 예술의 전당을 통째로 빌려드립니다. 비올리스트 김상진, 첼리스트 홍은선 등의 공연 실황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어요. 그 밖에 예술의 전당에서 엄선한 클래식 플레이리스트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또, <불후의 명곡> 뮤지션들이 추천하는 플레이리스트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노래 요정 요요미의 집콕 힐링 뮤직 플레이리스트, 포레스텔라의 멜론 플레이리스트부터 이달의 소녀 추천 심쿵 플레이리스트까지. ‘오늘 집에서 뭐 듣지?’ 라는 고민을 한방에 해결하실 수 있을 거에요. 여기에, ‘불명’ 레전드 무대와 감사 콘서트 영상 또한 안방 1열에서 감상할 수 있어요.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의 플레이리스트
이달의 소녀 추천 플레이리스트
내 집을 당장 캣워크 무대로 만들 수 있는 샤넬 플레이리스트도 빼놓을 수 없죠. 샤넬의 뮤즈들이 추천하는 저 세상 힙을 담은 선곡들을 감상하며 패셔너블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5월 한달, 멜론에선 벌써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엄선된 콘텐츠들을 빼곡하게 선정했습니다.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주는 클래식 선율부터 흥겨운 가요까지. 멜론과 함께 음악이 흐르는 집콕 생활을 즐기세요.
6월은 여러분의 건강한 집콕 생활을 책임질 주원홈트, 일상의 재미가 가득한 다채로운 생활을 책임져줄 다양한 브랜드와 슬기로운 감상 생활 콘텐츠로 찾아 뵙겠습니다.
매주 목요일, 다채로운 멜론 콘텐츠와 함께 슬기로운 집콕 생활, 즐겁게 이어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