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drew Oh Nov 27. 2018

11/26 삼곱식당 - 매봉역점

월요일 저녁 찾아간 매봉역

삼곱식당 매봉역점

메뉴판을 보다가

주문을 합니다

찬이 나오네요

깔끔하고  정갈하네요

묵은지, 갓김치, 물김치

갓김치

고추냉이, 소금

대창 및 곱창용 타레

고기가 나왔어요

右측부터

파인애플,송이버섯,호박

360시간 숙성 돼지목살

대창

곱창

염통


선홍빛의 목살

육질이 부드럽고 식감이 좋아요



맬젓


냉음료 1병 주문


고기가 익었어요

한 점 맬젓에 찍어서

맛나네요


대창도 익어가여

곱창도 한점

곱이 아주 맛나네요


부추위에 얹어서 한 점

마늘편도 먹어보아요

고추냉이에 목살과

묵은지와 함께

숙성고

된장찌개

밥은 안시켰어요

고기에 초집중중


#삼곱식당매봉역점

#매봉역맛집

#360시간숙성돼지목살

#대창맛있는곳

#도곡동맛집

#매봉삼겹살

매거진의 이전글 11/23 인제대학교 취업캠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