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REPORT : 직장인 일잘러를 디깅하다' - 8월 라인업 공개
사회에 처음 발을 디딘 사회초년생, 취준생들은
어떻게 하면 일을 잘할 수 있는지 너무 궁금할 겁니다.
일잘러가 일하는 방법은 뭐가 다를까?
AND채널은 일잘러의 인사이트를 듣고 싶은 스타터를 위해
ACE REPORT 콘텐츠를 기획했습니다.
ACE REPORT는 매주 수요일 18시, AND채널에서
'일 잘하는 직장인'과 함께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인데요.
AND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AND_studio
8월에 등장할 ACE REPORT의 일잘러 세 분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 8월의 일잘러를 소개합니다 ※
: 와디즈 김서현 PD
김서현 PD (Wadiz)
- 와디즈 영업 1-5팀 파트장
누적매출액 214억, 28세에 팀장이 된 20대 일잘러 김서현 PD.
펀딩액 1,400만 원의 브랜드를 누적 펀딩액 15억 브랜드로 만들기까지
와디즈 매출 TOP3 김서현 PD님의 인사이트를 들어봤습니다!
김서현 PD님은 터지는 상품을 만드는 법 '신상품' 책의 저자이기도 한데요.
ACE REPORT를 통해
터질 브랜드를 알아보는 법,
같은 상품도 더 잘 팔 수 있는 법에 대한 인사이트 뿐 아니라
'일잘러라면 꼭 지키는 2가지'가 무엇인지 알 수 있다는 사실!
✔ MD, 마케터, 콘텐츠 업계 취준생 및 사회초년생
✔ 트렌드, 감각을 쌓고 싶은 사람
✔ 설득력을 기르고 싶은 사람
✔ 터지는 상품을 만들고 싶은 사람
+ 일잘러가 되고 싶은 사람
: 김상민 마케터 (오롤리데이)
김상민 CBO (오롤리데이)
- 오롤리데이 CBO
- 전) 배달의민족 '배짱이팀' 팀장
배달의민족에서 10년 간 마케터로 일하며
<주간 베짱이> 를 통해 팬덤을 구축해온 김상민 마케터.
지금은 배민을 떠나
'웰컴 투 행복도'와 같은 팬밋업 행사등을 진행하며 오롤리데이의 브랜딩에 힘쓰고 계셨는데요.
팬덤을 만드는 브랜드의 특징 2가지와 더불어
브랜딩을 잘하는 조직의 비밀까지
AND에게도 정말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교보문고 평점 10.0인 '마케터의 밑줄'의 저자이시기도 합니다.
✔ 브랜딩, 마케팅 업계 취준생 및 사회초년생
✔ '찐팬'이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사람
✔ 브랜딩 잘하는 조직의 특징이 궁금한 사람
+ 일잘러가 되고 싶은 사람
: 양정윤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 (시프트업)
양정윤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 (시프트업)
- <블레이드 앤 소울> 퀘스트 기획
- <스텔라 블레이드> 시나리오 기획
콘솔 게임의 불모지라 불리우던 한국에서
얼마전 초대박 콘솔 게임이 등장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스텔라 블레이드'는 메타크리틱 점수 80점대, 유저스코어 90점대 를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시프트업의 신작인데요.
'스텔라 블레이드'의 시나리오를 기획한 양정윤 기획자님을 통해
쉽게 들어볼 수 없었던 게임 업계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상상을 현실로 구현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게임 개발자들이 힘을 합쳐야만 하는데요.
기획자님의 이야기를 통해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로서 성장하는 법 뿐 아니라
조직 목표달성의 중요성도 느낄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 게임 업계 취준생 및 사회초년생
✔ '창작'을 해야하는 직장인
✔ 많은 사람과 협업해야 하는 사람
+ 일잘러가 되고 싶은 사람
p.s 게임 업계 취준생이라면 양정윤 기획자님의 책도 함께 추천합니다!
세 분의 이야기를 통해
AND도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는데요!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세 분의 이야기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AND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AND_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