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앤디파파 Mar 25. 2024

퍼스널브랜딩 고민을 해결하다

진정성이라는 애매모호함을 사명감으로 바꿔보자

한 개인의 브랜딩이 그들의 속한 분야에서 빛을 발하기 위해서는 #사명감 이 큰 역할을 합니다. 제가 본 전문가들 중에서 인정받는 브랜드 평판을 가진 분들은 자신의 분야에서 의미 있는 사명감을 품고 있었습니다.



이 사명감은 단순히 반복적인 업무 수행을 넘어, 끊임없는 동기부여를 이야기합니다. 최근 인연이 된 한 분의 대표님은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는 열정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해오셨습니다.


퍼스널브랜드를 이해할 때, 사명감은 진정성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진정성이라는 것은 사명감이 바탕이 되었을때 지속변치 않는 모습으로 우리에게 보여진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제가 생각하는 가치중심적인 퍼스널브랜딩을 알리고자 하는 사명감을 갖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퍼스널브랜딩 책에도 '퍼스널 브랜딩은 돈을 더 벌기 위해 단시간 차별화된 커리어를 만드는 행위가 아닙니다'. 라고 적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콘텐츠로 이런 도달과 노출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저희팀은 노력중 입니다. 사람을 브랜드로 만들어가는 과정, 이게 제가 선택한 차별화된 직업입니다.



3월30일 북토크를 준비하면서 여러가지 자료와, 지난 경험 그리고 최근 일어났던 일들을 정리하며 이전 '가치'중심 적이었던 내용에서 '전문성'중심의 내용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이를 위해 저 또한 변하고 바뀌려고 노력하는 중 입니다.


경험해보지 않은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그랬고, 앞으로도 그럴 것 입니다. 브런치를 시작하려고 마음 먹은 이때 �여러분은 저에게, 어떤 이야기가 듣고 싶으신가요?


ㅁ 섭외문의: gowoostudio@gmail.com

ㅁ 인스타그램: @andypapa__



작가의 이전글 퍼스널브랜딩과 전문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