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dysik Feb 24. 2019

[Stay] 제주 애월에서 맞이한 겨울

Airbnb : 제주도 애월읍 애월 바다 하우스

지난 11월 친구들과 애월 바다 여행을 가려고 열심히 계획을 짰다.


숙소를 찾는 기준은 단 3가지. 위치 접근성, 숙소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그런데 이곳은 3가지를 다 만족시키면서 심지어 신축이다!


신축이기에 행사 기간 동안 특별 할인 가격에 만나게 되어 더욱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었는데,

알고 보니 내가 첫 번째 예약자였다고 한다.

(세상에나, 이런 걸로 처음 1등 해 봄)


숙소 위치는 애월 해안도로 근처라 아침마다 바다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핫플도 멀지 않았다.

물론 숙소 입구에 스타벅스가 있는 건 최고 장점.


전체적인 숙소 사진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도록!

https://www.airbnb.co.kr/rooms/30721779



숙소 근처에 토끼가 많이 사는데, 아침에도 이렇게 우리 문 앞을 지키고 있었다.

심지어 한참 술을 먹고 밤에 늦게 왔을 때에도 기다리고 있더라.



저녁마다 우리는 이렇게 숙소에 먹을 것과 술을 사다가 놀았는데, 방음도 잘되고 심지어 테이블이 있어서 주방 바로 옆에서 술 마시기도 좋았다.



저렇게 커피, 차랑 쿠키를 서비스로 주셔서 아침마다 따뜻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다.

오른쪽에 보이듯 잔이나 접시도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어서 더욱 편했다.



우리가 신청한 숙소는 복층이었는데, 침실이 두 개에다가 소파베드가 있어서 총 6명 정도가 편하게 잘 수 있는 숙소였다.

(우리는 총 3명이서 여행을 왔다ㅋㅋㅋㅋ)



아침에 이렇게 굿모닝~ 하고 느낄 수 있는 좋은 숙소였다.

호스트 분도 매일 수건도 챙겨주시고 고구마를 쪄서 가져다주시는 등, 최고의 서비스를 받았다.


여러분들도 애월 쪽에 private 한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시도해보시도록!




에어비앤비 숙소 예약 시작하기 > https://www.airbnb.co.kr/c/ssin220?currency=KRW


매거진의 이전글 pre-Airbnb Ambassador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