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89
명
닫기
팔로잉
1,689
명
이서안
가야금엔 5음이있다 레.미.솔.라.시. '파'와 '도'가 없다. 하지만 '미'를 눌러 '파'를 만들고 '시'를 눌러 '도'를 만든다.내 안의 숨어있는 파와 도를 찾아 보고싶다.
팔로우
따숩한 하루
육아의 치열한 틈새에서 ‘나’라는 본연의 빛을 건져 올리는 인트로버트 작가입니다. 돌봄과 고독, 관계의 여백 속에서 삶의 태도를 사유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강혁
동명대학교 부산국제대학(BIC) 교수
팔로우
슬로하라
교과서와 학습서를 만들며 단어와 문장을 다듬던 편집자였습니다. 지금은 슬로베니아에서 낯선 언어와 풍경, 삶을 기록합니다. 기억과 감정의 정직함을 문장으로 복원하기 위해 애씁니다.
팔로우
나비바늘
나비바늘의 브런치입니다. 퇴직 후 서울집과 시골집 반반살이를 하며, 한동안 책을 멀리했지만, 다시 책을 읽고 독서모임도 하며 글도 씁니다.
팔로우
혜다
생활속에서 건져올린 작은 단어 조각들로 하루하루의 일상을 기록하고있습니다. 여행지에서 만난 사람들을 통해 세상을 읽고 나를 만나러 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팔로우
얼룩말
툴툴대며 살다보니 어느새 40줄, 투덜대며 다니다보니 어느새 17년차에 접어든 월급쟁이 라디오PD. 영화관에 처박혀 1일3영 하고픈 꿈을 고이 지닌채 오늘도 밥벌이하러 간다.
팔로우
지브라 베타
지브라베타는 매주 1-2회 음악을 큐레이션하고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알고리즘 추천 대신 큐레이터가 세심하게 고른 곡들을 짧은 이야기와 함께 소개합니다.
팔로우
일신우일신
왜 쓰는지 모르지만 쓰고 있다. 쓰다 보면 이유를 찾을 수 있겠지. 내 이야기가 뭔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팔로우
아리따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따듯한 마음을 오랫동안 간직하고픈 그림쟁이
팔로우
불씨
『부동산은 감이 아니라 데이터』 저자
팔로우
JJLAB
패션은 팩트다 / 매주 월수금 오후6시 발행 / 15년차 패션인이 전하는 패션 브랜드 생존기
팔로우
파롤
'윤슬'이라는 이름처럼 빛나고 싶었던 나를 돌아보며, 삶의 잔물결 위의 반짝임을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희망풀꽃
희망풀꽃의 브런치입니다. 블로그에 시와 글을 쓰고 배우며 글쓰기의 꿈에 도전합니다. 경험과 마음을 나누며 더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하늘아래
덧없는 만큼이나 아름다운 이 세상, 일상의 자유로운 글쓰기를 추구합니다. thinking,reading, learning, dreaming
팔로우
이상한 나라의 폴
해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기술영업, 스타트업 CEO 코치등 독특한 경험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추홀 신사
사람과 조직을 관찰하며 살아갑니다. 조용하지만 단단한 문장으로, 선한 영향력이 뻗어가는 사회를 꿈꾸는 ‘미추홀 신사' 입니다.
팔로우
설계자K
종이책과 전자책을 넘나들며 나의 일과 관심사를 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류이수
삶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어떤 대학원생의 일기장
일기를 쓰는 대학원생입니다. 꼬박꼬박 쓰던 일기를 브런치에 옮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