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2
명
닫기
팔로워
52
명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동현
동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ㅇㅇ
김ㅇㅇ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미아
김미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무아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저의 정체성을 즐기고 있습니다. 자극과 격려를 얻어 천천히, 꾸준히 이 길을 가려 합니다. 사랑하는 도반 작가님들과 함께.
팔로우
빛나는걸
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솔하
솔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타이거부동산 대표
강남에서 상업용 부동산 중개하고 있고, 네이버 경제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도영
[교도소에 들어가는 중입니다] 22년 출간 [룸 2.58] 23년 출간 [은둔주의자] 24년 출간 [아빠와 크레파스] 예정 [Q에 대하여] 예정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예정
팔로우
aseptic
aseptic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동욱
윤동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리초이
특별함을 동경했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잊혀지는 기억들이 아쉬워 생각나는대로 기록하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