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권쌤 Jan 28. 2024

[7/66]창조를 창조하다

아침에 눈을 떠 오늘은 무엇을 창조하게될까 로 시작한다

매 순간의 삶의 장면 마다 이 것은 무엇의 창조일까?

이 감정은 무엇의 창조를 위한것일까?


처음에 소장님께서 창조자 라고 말했을때

사실 머리로 조차도 이해되지 않았다

그러니까 그 단어가 허공에 떠다닌다고 해야할까?


단어가 눈앞에 보이는데

허공에 떠다니는 장면이 떠올른다



그리고 과감히 선.포. 하였다


에라 모르겠다


'창조자 권미숙'


그리고 매 순간의 삶의 장면 마다 창조를 창조한다

매 순간의 감정마다 창조를 창조한다


아! 이거구나. 아 이걸 말하는구나.


그래 맞아 나 창조자의 삶 맞구나

그래 맞아 누구나 바라보면 창조자의 삶을 살수있구나


눈을 떠서 부터 지금까지

창조한것을 나열하자니 기록할수 없을 정도이다

심지어 불편한 감정 안에도 창조가 있더라

슬픈 감정 안에도 창조가 있더라

외로운 감정 안에도 창조가 있더라


눈을 뜨는 장면

아침에 교회갈준비를 하는 장면

예배당에 올라가는 길 나를 붙잡았던 말씀 그 앞에서 서 있는 장면

예배중 나에게 말씀하시는 하나님과의 예배의 장면

돌아와 온전히 엄마로서 집중하며 아이들 점심을 준비하는 장면

마당에서 마음껏 뛰어오는 아이들의 장면

휴식을 10분만 달라고 정중히 요청하니 기꺼이 휴식을 주며 평화롭게 레고를 하는 아이들의 장면

함께 아빠가 참석하고 있는 오휴예배를 보며 감동받았던 장면

자발적으로 집뒷산을 산하며 행복한 아이들의 장면

산책중 미리 봄을 준비하는 꽃눈에 반해 한참을 바라보던 장면

산책하며 아이들의 에너제에 온 집중하니 발견한 아이들의 자발성

그 자발성과 욕구에 이끌려흘러가던 시간들

15여년전 가르쳤던 아이의 연락이 온 장면

등등


코어를 하나하나 붙여주며 창조에 창조가 창조를 낳았다




그중 오늘 나는 '진실함'을 기록으로 남겨두고 싶다


진실하다는 것은 말과 행동이 참되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눈으로 진실을 보려고 노력하세요

자신의 진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자신의 힘으로 진리를 참구하세요

실수나 잘못을 저질렀다면 인정하세요


나는 진실한 사람입니다

나는 진실을 말합니다

나는 나 자신의 눈으로 진실을 봅니다

@한국버츄프로젝트




창조가 창조를 낳는 순간순간

매 순간 나는 나에게 진실하였다


Coramdeo

그리고 하나님 앞에 진실하였다


진실한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니

창조자 창조를 낳는다



매거진의 이전글 [8/66] 영춘을 창조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