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May 20. 2024

순천시 덕연동 주민자치회, ‘덕연동 작은음악회’ 성료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 덕연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7일 금요일 연향제1근린공원에서 개최된 ‘덕연동 작은음악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주민 간 돈독한 유대감을 형성해 덕연동만의 화목한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열린 이번 행사는,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 500여명이 참여해 지역문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이번 음악회는 순천시 아고라 공연팀을 비롯해 색소폰, 풍물, 한춤, 통기타, 대중가요, 벨리댄스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과 새마을 부녀회에서 준비한 음식으로 눈과 귀 그리고 입까지 만족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했다.

장성욱 덕연동 주민자치회장은 “일상 속의 스트레스로 지친 덕연동 주민들에게 잠시나마 시원하고 달콤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누구보다 주민과 가장 가까이에서 부대끼며 소통하는 주민자치회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덕연동 주민자치회는 주민과의 직접소통을 통해 마을의제를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해결방안을 논의하는 기구이며 덕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각종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Tag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  

http://www.jl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5156

안병호 기자

작가의 이전글 순천시, ‘인공지능 시대, 생성형 AI를 만나다’ 특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