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에스(주) 곽영환 대표, 중기부 장관 표창

곽 대표, “더욱 도약하는 성실한 기업인 되겠다”

206991_203435_376.jpg 곽영환 에스씨에스(주) 대표이사가 ‘2025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06991_203436_386.jpg

[여수/전라도뉴스] "더욱 도약하는 성실한 기업인이 되어 지역 사회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곽영환 에스씨에스(주) 대표이사가 ‘2025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7월 2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수상에서 곽 대표는 산업 안전과 품질 향상, 지속가능한 경영 실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5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표창은 중소기업의 혁신과 성장을 비롯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기업인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으로 기업인에게는 그 가치가 높게 평가 되고 있다.


곽영환 대표가 이끄는 에스씨에스(주)는 2005년 설립, 가스안전공사 산업안전공사에서도 기술력을 인정한 석유화학을 비롯한 정밀기계 산업 분야에서 밸브 정비·검사 및 유지관리 서비스에 탁월한 기업으로 발돋움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 하고 있다.


곽 대표는 그동안 전남 유망 중소스마트공장 구축, 기술 고도화, 청년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공헌 등 다방면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면서 중소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노력을 충실하게 해오고 있다.


곽영환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함께 땀 흘려온 임직원들과 변함없이 신뢰를 보내준 고객사, 그리고 산업현장의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도약하는 성실한 기업인이 되어 지역 사회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에스씨에스(주) 곽영환 대표는 전남 유망 중소기업 지정, 스타기업 지정,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스마트 공장 구축으로 더욱 안전한 일터를 만들며 2023년 자랑스러운 여수 기업인에 선정 되는 등 사세확장을 이어오고 있다.

Tag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


angum4_20200703045732.jpg

안병호 기자

keyword
작가의 이전글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 백일홍 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