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농협, 제13회 조합원 게이트볼 대회 성황

중앙분회 우승, 순천시 게이트볼협회 전문 주관으로 더 체계적이고 즐거운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211016_207504_2823.jpg

[순천/전라도뉴스] 순천농협(조합장 최남휴)은 지난 19일 순천만국가정원 B축구장에서 열린 제13회 순천농협장기 조합원 게이트볼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30개팀, 200여 명의 조합원과 가족이 참여해 열정적인 경기를 펼치며, 세대를 아우르는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경기는 치열한 접전 끝에 중앙분회가 우승, 별량분회가 준우승, 낙안분회와 승주분회가 공동 3위를 차지하며 각 분회의 기량을 뽐냈다. 특히 올해 대회는 기존에 농협이 직접 주관하던 방식을 벗어나, 순천시 게이트볼협회가 주관을 맡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이 돋보였다. 순천농협은 협회의 헌신적인 지원 덕분에 대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최남휴 조합장은 “게이트볼은 단순한 운동을 넘어 조합원 간 화합과 유대감을 높이는 소중한 기회”라며, “순천농협은 앞으로도 조합원의 건강 증진과 여가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농협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조합원 복지 향상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

https://www.jl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1016


안병호 기자



출처 : 전라도뉴스(http://www.jldnews.co.kr)


keyword
작가의 이전글순천시, 2025년 ‘자원순환의 날’ 기념행사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