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쳐다보는 행인 향해 앞발 '번쩍' 들고 인사하는 댕댕이

boMb01

ATM 기계 앞에서 돈 뽑고 있는 주인 등에 업힌 채로 길을 지나가는 행인을 향해 인사하는 강아지가 있어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온라인 미디어 'boMb01'은 길을 지나가다가 우연히 마주친 강아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응이 담긴 사진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누리꾼은 산책하러 나갔다가 ATM 기계 앞에서 돈을 뽑고 있는 어느 한 여성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여성에게 눈길을 끌렸던 것은 다름아닌 여성 등에 강아지가 업혀져 있었기 때문이었죠. 강아지는 지나가는 행인을 보더니 앞발을 번쩍 들어올리는 것 아니겠습니까.


boMb01

사람이 너무도 반가웠던 강아지는 반갑다며 앞발을 들어 올리고는 지나가는 행인에게 자연스레 인사를 건넸습니다.


그것도 천진난만 해맑게 방긋 웃으면서 말입니다. 그 모습이 너무도 귀여웠던 누리꾼은 사진으로 찍었고 SNS상에 공유돼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자신과 눈 마주친 행인에게 반갑다며 앞발을 들어 올려서 인사하는 강아지의 모습 정말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소가 너무 심쿵하네요", "저런 인사는 진심 환영", "보자마자 심쿵 당함", "저 녀석에게 반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boMb01


작가의 이전글 가끔은 얘가 진짜 사람인 줄 알고 의심될 때가 있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