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도로 위에서 차가 멈추자 주인따라 같이 밀어주는 강아지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도로 위를 잘 달리고 있던 차량이 갑자기 고장나서 멈춰버리는 일이 벌어지게 된 것입니다.


아무리 시동을 걸어도 걸리지 않자 당황한 주인은 서둘러서 내린 뒤 주변에 도움을 요청했고 고장난 차량을 뒤에서 밀기 시작했죠.


그때 차량에 같이 타고 있던 녀석도 같이 내려서 주인을 돕는다며 차량을 같이 미는 것 아니겠습니까. 주인을 돕겠다며 나선 녀석은 다름아닌 강아지였습니다.


콜롬비아에 사는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를 통해 고장난 차량을 시민들과 함께 밀고 있는 셰퍼드종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차량 한대가 갑자기 도로 위에서 멈추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갑자기 차량이 고장난 것. 차량이 도로 위에 멈춰서 버린 탓에 차량들이 밀리기 시작했습니다.


Felix Martinez Martinez

차량 운전자이자 강아지 주인은 일단 도로 위에서 차량을 빼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하고 뒤에서 차량을 밀었죠. 그 모습을 본 시민들은 하나둘씩 나서서 주인을 도왔는데요.


잠시후 차량에 타고 있던 강아지가 튀어나오더니 주인 옆에 붙어서 같이 차량을 미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차량을 밀고 있던 시민들은 잠깐 놀랬지만 주인을 도와주고 싶은 강아지 마음에 감동 받으며 계속해서 차량을 밀었다고 합니다.


도로 위에 멈춰선 차량은 그렇게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했는데요. 주인을 돕기 위해 같이 차량 뒤를 밀고 있는 강아지 모습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됐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감동이네요", "강아지도 본능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걸 알았나 보네", "어쩜 저렇게 착할 수 있을까", "대견스러운 강아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Felix Martinez Martinez



작가의 이전글 "분양보냈던 강아지가 8km를 걸어서 다시 돌아왔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