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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Anitaa Apr 21. 2023

지속 성장을 향한 ‘자라’의 차별화 전략

어패럴뉴스칼럼

2023년 4월 바르셀로나에 다녀오면서 다시한번 느낀 인디텍스의 위력을 

어패럴뉴스 칼럼, 유럽서 전하는 패션 이야기를 통해 정리했다.



2023년 4월 어패럴뉴스에 기고한 유럽서 전하는 패션 이야기 칼럼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다녀와서 다시한번 주목하게 된 자라의 업그레이드된 차별화 전략이다.

지난해 가업 승계를 통해 CEO가 세대교체된 인디텍스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알수 있는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대해 정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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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협업을 강화한 하이패션 전략

2. 고객경험 중심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3. 리커머스, 로컬라이징이 기반이 된 지속가능성 전략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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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텍스는 매출의 73%를 점유하는 자라를 비롯해 총 8개 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전세계를 공략하고 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의 어패럴뉴스 원문을 참고할수 있도록 했다.


출처 http://www.apparelnews.co.kr/news/news_view/?page=1&cat=CAT200&searchKey=&searchWord=&idx=205344

패션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출처: 자라
영국에서 먼저 시작한 리커머스 서비스, 프리-오운드 플랫폼, 출처: 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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