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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성장을 향한 ‘자라’의 차별화 전략

어패럴뉴스칼럼

by Anitaa

2023년 4월 바르셀로나에 다녀오면서 다시한번 느낀 인디텍스의 위력을

어패럴뉴스 칼럼, 유럽서 전하는 패션 이야기를 통해 정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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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4월 어패럴뉴스에 기고한 유럽서 전하는 패션 이야기 칼럼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다녀와서 다시한번 주목하게 된 자라의 업그레이드된 차별화 전략이다.

지난해 가업 승계를 통해 CEO가 세대교체된 인디텍스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알수 있는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대해 정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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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협업을 강화한 하이패션 전략

2. 고객경험 중심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3. 리커머스, 로컬라이징이 기반이 된 지속가능성 전략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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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텍스는 매출의 73%를 점유하는 자라를 비롯해 총 8개 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전세계를 공략하고 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의 어패럴뉴스 원문을 참고할수 있도록 했다.


출처 http://www.apparelnews.co.kr/news/news_view/?page=1&cat=CAT200&searchKey=&searchWord=&idx=205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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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라X루이지빌라세뇨르.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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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출처: 자라
zara resell.jpg 영국에서 먼저 시작한 리커머스 서비스, 프리-오운드 플랫폼, 출처: 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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