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김효진
(경험에 따른) 배움을 즐기려 합니다.
팔로우
이지훈
GUI, UXUI 디자이너 출신 서비스 기획자(PO)
팔로우
달콤 남PD
어쩌다 사랑꾼! 수백 번의 소개팅과 썸에 지쳐 '사랑 따위 필요없다' 화려한 싱글을 선언할 무렵, 드디어 잃어버린 인생 반쪽을 만나 5년째 깨볶으며 살고 있는 여자 사람.
팔로우
배우자
안녕
팔로우
Summer
아침에 깰 때마다 설렐 이유를 찾습니다. 아침으로 먹기 위해 사놓은 빵이기도 하고, 저녁에 몰래 예매한 영화일 수도 있고. 어제 마지못해 덮었던 책장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건물주의 기쁨과 슬픔
서울에서 10년째 원룸 건물을 운영 중입니다. 건물주가 사람들의 생각처럼 편한 일은 아닙니다. 돈버는 일 중 쉬운 일은 없다는 당연한 이야기를 제 경험을 통해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하기로
기획과 디자인을 동시에 하는 프로덕트 오너 / 유데미에서 <피그마 아토믹 컴포넌트로 mvp 만들기 클래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민지
주니어의 우당탕탕 회사 생활, 거기에 서비스 기획을 곁들인.
팔로우
최철호
GS SHOP에서 Product Design과 Design System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지
어떤 기록. 나는 어느새 문장 끝마다 꼬박 마침표를 적어넣는 사람.
팔로우
LANLAN 란란
7번의 스타트업 경험에서 나온 육수같은 인사이트를 <란란클래스>에 담아 디자이너의 자신감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데이터 읽는 디자이너’코스와 ‘경력 자산화’코스를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위승용 uxdragon
前 pxd UI lab. 작은 차이로 감동을 줄 수 있는 UX 디자이너를 지향합니다. 작은 동작을 꾸준히 연마해 머지않아 '필살기'를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Henry Lee
IT스타트업을 거쳐 현재 플러스엑스에서 사용자 경험(UX)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에 관한 개인적인 생각들과 공부 내용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Hyemin Jung
사용자 경험을 설계하는 Product Design을 하고 있어요.
팔로우
한상훈
방편으로 허상을 설하되, 최후에 진실에 이르게 하다.
팔로우
클로이
원래 작가가 꿈인 영어 교사. 마음에 잔상이 남는 일상의 일들과 저만의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