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찐스마일
20년간 컴퓨터 강사와 직업상담사로 타인의 성장을 도왔습니다. 이제는 47세에 기적처럼 만난 아이와 함께 다시 자랍니다. 5년 난임과 늦깎이 육아, 삶의 치유의 기록을 나눕니다.
팔로우
카이
저는 일본의 노인요양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한국인 요양보호사 입니다. 먼 훗날, 나와 당신의 이야기가 될 지도 모를 요양원 안에서의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여러분께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팔로우
임기헌
가급적 말 수를 아끼고 줄여 글을 쓰려 합니다. 소용을 다하고 버려지는 것들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고, 잠들기 전 창밖을 바라보며 하루를 생각합니다. 반갑습니다. 임기헌 입니다.
팔로우
영원
쓰는 게 좋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김이람
일본 시골에서 유유자적 먹고 마시고 쓰며 삽니다.
팔로우
에피
글 읽기 / 쓰기를 좋아하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이혼을 주제로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팔로우
혜원
2016년 길거리를 떠돌던 삼순이를 입양한 후로 동물권 문제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진도믹스', '누렁이'로 불리는 삼순이를 통해 바라본 사회를 써 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윤동규
다큐멘터리를 쓰고 에세이를 찍고 있습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고미숙
<명동 부자들> <내 아이 자산관리 바이블> 저자이며, 2021년 워킹맘을 졸업, 전업맘으로 재취업했습니다. 무엇이든 부지런히 기록하고 공유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팔로우
김경희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카페사장입니다. 흘러가는 시간속의 상념들을 기록해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