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현우
개발을 좋아합니다. 잘하진 않습니다. 글쓰는것과생각하는걸 좋아합니다. 이또한 잘하진않습니다.
팔로우
앨리스
책보다 교정지를 더 많이 보는 사람. 글쓰기를 주로 하지만 여러 형태의 '짓기'를 하며 놉니다.
팔로우
Hidden Designer
디자인과 경영을 전공. 카드사 VVIP 기획자로 2년 근무 후 항공사 서비스기획 5년차로 사내 및 일상에서 디자인 기회를 지속 포착하고자 하는 Hidden Designer 입니다.
팔로우
B구루
마음을 씁니다. 독립출판물 "마음쓰는 밤"과 에세이 "인생에 한 번쯤, 라라랜드"를 썼습니다.
팔로우
몽상가 J
아랫입술을 깨무는 버릇이 있는 여자 / 소소한 일상에 대해 글을 쓴다 / 18년째 방송국에서 일하고 있는 작가
팔로우
로라
개를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장명진
(9) 멀고느린구름.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근간 <1인 도시생활자의 1인분 인테리어>
팔로우
Ten
끄적끄적 생각을 남깁니다
팔로우
Albert 이홍규
민망한 주제에 대해 부끄럼 없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너는 참 예쁘구나
나를 위로하고 싶을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바닐라로맨스
이별재회지침서<이번 연애는 처음이라>, <다시유혹하라> 외 3권 출간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운영, 카톡 : varo119, 메일 : varo119@naver.com
팔로우
Jours
진부함
팔로우
꼬꼬Ma
꼬꼬마의 글공간
팔로우
puding
지금의 감정에 소중해지자. 다시는 못만날 수 있는 인연을 떠나 보내고. 소소하게 읽을 수 있는 사랑보관함 / 카카오톡 상담창구 @나미야잡화점 주인
팔로우
진진
진짜가 되고 싶은 여행작가 트루뉴욕브루클린, 저스트고치앙마이, 저스트고 시애틀의 저자 소소한 일상생각, 소소한 여행이야기를 쓰며 랑카위에 삽니다.
팔로우
자토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원래 더 귀여웠다], [서로의 마음을 산책 중], [오늘도 솔직하지 못했습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