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5
명
닫기
팔로잉
65
명
퉁퉁코딩
마음의 버그를 디버깅하는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필문
사진합니다. 이것저것 적어요.
팔로우
최철호
GS SHOP에서 Product Design과 Design System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토
뉴욕 프로덕트 디자이너 입니다.
팔로우
탕탕
IT 업계에서 약 4년 간 UI/UX 디자이너로 근무했습니다. 현재는 인간공학을 기반으로 한 HCI, UI/UX 분야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노 UX
좋은 사용자 경험을 만드는, 작지만 중요한 요소들에 대해 고민합니다.
팔로우
목휴
기업의 HRD 담당자를 위한 교육 시스템, 더 나아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니야
쓰고 싶은 글을 쓰는 작가가 되고 싶은 직장인이다. 쓰고 싶은 글만 잘 쓰고 싶은데 그러지 못한 현실이 아쉽다. 그래서 현실을 무시하기로 했다.
팔로우
하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NHN BX TEAM
NHN의 브랜드 경험을 담당하는 BX팀입니다. 팀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전반을 브랜드 디자이너와 기획자의 시선으로 정리합니다.
팔로우
Sabum Byun
:-)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팔로우
이재훈
글이 좋아 대기업 퇴사 후 글로 세상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IT, Career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빛날현
말하듯 노래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요리보다 재료 본연의 맛을 좋아합니다. 그런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 나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eric
뉴욕에서 활동 중인 프로덕트 디자이너 Eric입니다. 디자인, 스타트업, 미국 직장생활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메일: ericworld121@gmail.com
팔로우
수수
내려놓기, 알아차리기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