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윤슬
언어재활사 17년차 직딩이 전업 아줌마로 살아가며 쓰는 치유의 글쓰기. 나를 살리고, 당신을 응원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장래희망은 귀농하여 캠핑하듯 자연과 함께 늙어가는 백발
팔로우
보나
휴직과 복직을 거듭한 워킹맘 8년차로 현실육아를 이야기합니다. 매일 씁니다. (쓴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팔로우
왕경옥
왕경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미소
나미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세은
김세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강재상 Alex
Fresh & Old
팔로우
마리 명희
함께 일하는 법
팔로우
모베러주니어
누구든 겪는 주니어 시절을, 당신 그리고 저도 겪고 있기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자버
그냥그냥 지나칠 수 있는 일을 안그냥 안그냥 꺼내서 씁니다
팔로우
Bloori
인간관계, 사회생활을 탐구하는 심리학자 / 온마음으로 심리상담센터장 / 네이버 마음상담iN 소속 온라인 심리상담가
팔로우
Karam Notes
중국 대기업 6년 만에 억대 연봉 → 세계일주하는 행복한 거지 → 11년 해외 방랑 끝, 한국으로 해외 취업해 소셜임팩트 방향성 가설검증 완료. 2026, 스케일업을 준비 중.
팔로우
모나
국어국문학과 언어학을 전공하고 금융업계에서 일한 지 3년 만에 퇴사, 스페인어를 배우며 국제개발협력을 기웃거리다가 소셜섹터에 자리 잡고 세상의 균형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지후
사이드 프로젝트로 삶을 바꾼 야생의 기획자. 365일 작당 모의 중!
팔로우
킨스데이
웰빙 + 웰에이징 + 웰다잉을 위한 작은 에코빌리지 커뮤니티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베리
'내 일'을 만드는 커리어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팔로우
Dani
목소리가 크고 말이 많은 여자 사람. 말로는 부족해서 글도 쓰게 됐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김지현
콘텐츠의 힘을 믿는 사람. 우아한형제들에서 배달의민족을 알리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