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네피스 Mar 02. 2017

서른에 멜빵바지

시즌 한정 딸기얼그레이 밀크티

시즌한정


버블티 전문점 '공차'에서 시즌 한정 메뉴로 딸기 시리즈를 출시했다.

평소 버블티를 좋아하지만 소비를 막기 위해 자주 사먹는 편은 아니었는데,

시즌한정이라고 하니 안 먹으면 다신 맛도 못 볼 것 같다는 좋은 핑계를 대며 사먹었다.

맛은 개인적으로 차이가 있겠지만. 나는 너무 맛있어서 충격적이었다.


시즌한정적인 삶


가능할 지는 모르겠지만, 시즌한정적인 삶을 살고 싶다.

성공할 지 모르지만 시즌한정이니까 도전해 보는 삶,

차일지 모르지만 시즌한정이니까 무작정 사랑한다 말해보는 삶,

무섭지만 시즌한정이니까 무조건 떠나보는 삶.

내일을 위해, 일주일 뒤를 위해, 1년 뒤를 위해 사는 삶이 아닌 오늘 하루만이라도 놓칠까 아까워서

어쩔 줄 모르며 사는 삶. 그런 삶을 살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