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702
명
닫기
팔로워
16,702
명
안상희
안상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뚜빈
서울에서 로컬로, 직장인에서 프리랜서로, 혼자에서 둘로- 굵직한 전환점들을 지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회색토끼
하얀토끼였다가 공직생활하면서 때가 탄 회색토끼입니다. 요리조리 퇴사각만 보다가 요정 핑이를 만나면서 하얀 마음을 되찾고 싶어졌습니다. 나를 찾아가는 그 여정을 꾸준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사이렌
사이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겸겸
겸겸
팔로우
편안한제이드 김지원
성실하지만 별나서, 그 중간 어느 지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글을 써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Free Free
이 시대 리더십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여기있어
소통 없는 부부관계 속에 나는 짖밟힌 꽃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뿌리가 살아있었고 저는 아직 여기 있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후니
슬기로운 해외 생활, 그리고 사람 사는 이야기.
팔로우
jk
읽고 쓰는 기록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직 때때로
때때로 쓰지 않으면 견딜 수 없어서 ㅡ 오로지, 오랜기간 쌓아둔 글 모음을 정리 중^^
팔로우
차희원
차희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라
우울증이라는 긴 터널을 지나왔습니다. 잠깐 병원 신세를 지기도 했습니다. 그 모든 때, 날이 좋을 때, 태풍이 내 일상을 휘몰아쳐 갈 때, 유일한 위안은 글쓰기였습니다.
팔로우
zoe
zo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사랑꾼
사랑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소희소스
모르면 물어보자, 궁금하면 해보자, 이왕이면 재밌게!전하고 싶은 메세지를 누구에게, 어떤 매체에, 어떠한 방향으로 풀어낼 수 있을까에 대한 솔루션을 생각하는 것이 즐거워요.
팔로우
John fenado
SpaceX*1의 CEO, 수석 디자이너 Tesla의 CEO 겸 제품 설계자
팔로우
임지혜
✔ 계획과 루틴을 사랑하는 INTJ 엄마가 ✔ 8살, 7살 예측불가 딸들과 함께 ✔ 책으로 배운 이론을 실천하며 좌절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