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버블리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는 지구여행자. 좋아하는 일들로 삶을 채우며 자유•의미•재미를 추구합니다 ෆ
팔로우
피터팬
하나님을 사랑하고 아내를 사랑하고 여행을 사랑하고 글쓰기와 만화 그리기를 사랑하는 은퇴목사입니다.
팔로우
synergist
가끔.. 씁니다. 영화/드라마의 연출팀, 제작팀으로 이야기를 영상화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팔로우
몽글펜 설아
한국, 캐나다, 프랑스 사이. 틈새에 대해, 그리고 틈새로 인해 글을 씁니다. 한인 이민자들의 정체성에 대해 박사논문을 마쳤지만 정작 전 저 자신을 돌이켜본 적이 없더라고요.
팔로우
DAHANG
다양한 일을 행하는 직장인 다행입니다 :) 저와 같이 '다행' 하실래요? 오늘도 다행이야
팔로우
이상훈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개원하여 몸과 마음이 지치고 아픈 많은 분들을 열심히 그리고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있으며 환자분들과 희노애락에 관해 소통중입니다.따뜻한 세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체크로키
독특한 취향을 가짐 예술가입니다! 제 팬이 되어주실래요?
팔로우
허영주
칼럼니스트, 동서울대 엔터경영과 외래교수, <2022 콘텐츠가전부다> 작가. 브런치에는 사랑스토리를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현지인
마케터의 시선으로 음식과 직장인의 삶을 바라봅니다. 푸드 칼럼, 맛집 블로그 운영까지. 콘텐츠로 기록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
팔로우
마케팅하는 천대리
게으른 완벽주의자이자 콘텐츠를 좋아하는 마케터. 브랜딩도 하고요, PM 그 사이 어딘가에도 존재합니다.우리를 관찰하고 글로 쓰고있어요.
팔로우
올라운더 심리학자
삶에서 경험하며 느낀점을 심리학으로 풀어내는 "심리학 에세이"를 쓰고 싶은 심리학자입니다.
팔로우
실비아
캐나다 이민 15년차 직장인으로 2030년 은퇴와 함께 골프 티칭 프로를 꿈꿉니다. 글쓰기와 글읽기, 또 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효회
치열하게 싸운 날의 기록물, 너무 답답해서 써내려가는 글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