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6
명
닫기
팔로워
36
명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기
치열한 삶 속 '나'를 잃지 않기 위한 사투.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yein
스웨덴, 캐나다 회사에서 마케팅 일을 했고, 해외 취업 이야기를 엮어 책을 한 권 냈습니다. 독일에서 유럽 마케팅 매니저로 일을 하고 있으며, 글을 쓰고 읽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kang
ka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진
여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승욱
승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토마토설탕절임
자유롭게 쓰는 독서 기록
팔로우
덴탈비서
現 (주) 덴탈비서 CEO, 前 오스템임플란트 공인강사, 전직 치과위생사 김민애가 올리는 치과현장의 생생한 소식들, 기업을 운영하며 느낀 점, 마케팅에 대한 고찰 등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권깔콘
권깔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신유미
안녕하세요
팔로우
박진희
박진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미경
유미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서닝
정서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쏘타비
쏘타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모나
with lukewarm regards
팔로우
티나뚜
티나뚜입니다. <교육기획>과 <필라테스>글을 주로 올리고, 그 외에도 삶에서 느낀 감정이나 인사이트들도 공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