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Katherine
중국에서 태어나 유럽에 한눈 팔다 다시 중국으로. 서른에 Big 4 시니어 매니저로 커리어 정점을 찍고, 지금은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서울대 MBA에 뛰어들었습니다.
팔로우
Danny
빛나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파르르
주경야독을 꿈꾸는...
팔로우
그럼
책방 일이라는 것이 아무쪼록 기쁜 소식만 전하는 일이기를 바라지만, 이것은 생존일기가 될 것이다. 이전 일기는 blog.naver.com/remembooks에서
팔로우
김이람
일본 생활 15년차, 시골에서 유유자적 먹고 마시고 쓰며 삽니다.
팔로우
유지윤
외국어를 한국어답게 옮기는 중, 즐겁게 글 쓰는 중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iwasyourone
커피와 노래와 책만 있으면
팔로우
유영
유영하듯,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장혜영
‘더 가까이(Closer)’라는 말을 모토 삼아 멀리서 짐작하기 보다 가까이 다가가 대화하며 관찰하는 것을 지향하는 사람. 뉴질랜드살이 7년차로 이방인의 호기심을 잃지 않으려 한다
팔로우
김나현
제철에 잘 익은 복숭아처럼 상큼하고 달짝지근한 글을 쓰고 싶은 작가. 10년 연애한 남편과 결혼해 2인 가족으로 사는 이야기를 글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희
먼 옛날 타인의 삶들을 들여다 보는 걸 좋아합니다. 그 삶의 조각들을 큐레이팅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정민
기획자 겸 활자중독자. 가장 좋아하는 분야는 소설과 예술, 브랜딩입니다.
팔로우
나니
매일 읽고 자주 씁니다. 마케터로 일해서 벌고 책 사는 데 씁니다. 극강의 효율을 따지다 지치면 글을 씁니다. 말들을 곱씹는 걸 좋아합니다. 가끔 멀리 떠납니다.
팔로우
여유수집가
여유를 수집하고 다정을 이야기합니다. 느슨해도 괜찮다는 걸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이웃의 토토로
마케팅 전공하고 IT업계에서 일하는 중.. Life is made up of little things..
팔로우
정예예
특기는 감동하고 감탄하기 취미는 글쓰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