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2
명
닫기
팔로잉
122
명
괜찮아샘
현직 초등교사 입니다. 《선생님, 오늘도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교사 상담소》를 썼습니다. 아이스크림 원격 연수원 강사 입니다. 강의, 협업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고무라면
고무라면은 브런치로 괜찮을까? 89년생 기혼자, 연하 남편, 퇴사한 학생. 만만한 B급 에세이를 써 보고자 한다. 대인배 누님 아내를 사랑하는 한 남자. 그리고 주부.
팔로우
조경아
작사가 출신. 11년간 직장인. 제 14회 세계문학상 <3인칭관찰자시점>우수상 수상으로 등단. 소설가라기보다 스토리텔러. 몽상가. 느리게 걷는 여자.
팔로우
더딘
이제는 그냥 주부라고 표현하려고요. 집안일하며, 육아하며, 꿈꾸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늘 더디게 움직였던거 같아요. 그래서 앞으로는 더딘이라는 새이름으로 시작해보려고요.
팔로우
Patrick Wang
Patrick W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루로우
작가 0년차, 조경학과 재학중인 대학생 / 첫 책인 자전거 종주 여행기 『죽기 전엔 가보고 싶어』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플래터
사수 없이 시작한 기획자, PM/PO, 분석가들을 위한 실전 지식 실험실, 플래터 워크랩. 서비스 기획, 제품 매니징, 사용자 행동 분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matgrim
미술, 디자인, 교육에 대한 맛있는 이야기
팔로우
나유업
17년차 이커머스 전략가 나 코치의 파는 기술 저자
팔로우
상현
매순간 산책하듯. '산책주의자'의 삶을 추구하며, 산책 중에 떠오르는 수 많은 생각들을 글과 그림으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리즈
나 오늘이 있으니 그대가 있으니 정말 고마워, 고마워... - 리즈의 때로 사진, 때로 여행~
팔로우
최동민
할 말이 많지만 말수가 적습니다. 그래서 소설 혹은 산문을 씁니다. 그렇게 매일의 한숨을 돌리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물고기
카페, 커피, 마케팅, 창업
팔로우
키팅
유초등 아이들을 가르치는 미술쌤 입니다. 재미있는 미술 교재 활용법과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때론 엄마하고 때론 선생님과 함께 그리고 , 만들고, 붙이고, 오리고 , 색칠해요
팔로우
누런콩
아슬아슬 운항관리사
팔로우
금세윤
퇴사를 참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무
편안하게 하루를 달래봅니다 일상의 생각과 감정을 나눠요 *느린한끼 완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