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8
명
쎄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행복하게 살아야 하는데 먹고 살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일을 선택하지 못했다는 후회에 관한 고찰, 나는 왜 일을 하는가? 인문학으로 통찰해본 직장생활 작가
구독
그달 모나 Monah thedal
글이라는 공간에 코가 꿰어 영영 나가지 못하는 운명에 처했습니다. 완성을 기하고자 하지만 아직 부족함이 많은 글을 씁니다.
구독
주혜미
무해하고 유쾌하게 10년차 지역복지관 사회사업가이자 제로웨이스트 라이프를 노력하고있습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보통의 관계로 사람을 만납니다.
구독
순남
순댓국을 좋아하는 남자입니다. 뇌가 순수한 남자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순남입니다. 쓰리 번아웃 체인지.오늘도 열심히 회복 중입니다.
구독
집샤
연애 전문 상담사, 연애가 어렵다면 전부 제 잘못입니다.
구독
사회적기업 불나방
불나방이 불을 쫓듯 사회적기업에게 달려들었습니다. 아직까진 사회적경제 속에서 사회적기업과 관련된 일, 놀이, 공부를 하며 살아갑니다.
구독
백영선 플라잉웨일 대표
getting bitter / getting better / getting butter 고래가 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문의/제안 rockdamf@gmail.com]
구독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구독
순간의 기록자
당신의 아름다운 순간은 언제였나요? 잊을 수 없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당신과 나 그리고 우리 모두에게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구독
림가희
기록하고, 담아내는 사회복지사. 독립출판 저서로는 『이곳에도 봄이 올까요?』, 『또다시 일본』, 『묻지 않았지만 대답하고 싶어요』가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