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7
명
닫기
팔로잉
77
명
장원희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그저 먹는 일, 살아가는 일, 매일을 버텨내며 고민하는 이야기를 씁니다. 조금씩 아프고, 그 마음을 끌어안고 살아가는 복잡한 우리 모두가 평온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노이의 유럽일기
독일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순리
정신과 의사로, 두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며 배우고 느끼는 것을 씁니다.
팔로우
진로북극성
독서와 버츄 프로젝트로 엄마와 아이들의 꿈을 찾는 진로북극성 권인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대보르미
정월대보름 여섯번째 딸로 시작한 삶.간호사, 아내, 며느리, 엄마... 붙여진 이름에서 온전한 나를 발견하기 까지의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옥소장
질문하고 상상하는 역사.인문학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내 생각의 완성을 위한 도구로서의 역사가 되기를 바라며 끊임없이 질문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답을 찾으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경험만랩 N잡러 완전쏘중
경험만랩 N잡러 완전쏘중입니다. 라이브커머스를 진행, 기획하고 강의와 컨설팅을 합니다. 아이들과 농촌유학 중입니다. 일상의 순간을 통해 배우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레몬까치
자주 웃고, 종종 우는 단어 수집가. 사람들과 함께하는 독서모임, 혼자 찾는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작고 귀여운 순간, 문학과 예술 속에서 취향과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톡톡홍쌤 홍효정
읽고 쓰는 삶을 선택하며 가족들의 관계를 통해 마음의 상처와 치유가 일어난 과정을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김도환
주목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주목받지 않는 자리에서 일합니다. <디스 이즈 브랜딩>저자.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효롱이
책과 글쓰기를 좋아해서 부산 독서모임 <해운대 독서살롱>을 카카오 오픈방 및 오프라인 활동 중. <행복한 사람은 글을 쓰지 않는다.> 저자 <늦깎이들을 위한 초능률공부비법>저자.
팔로우
이사비나
ADHD 아이를 키우는 성장하는 중학교 교사. ADHD 아이를 키우는 부모와 신경다양성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어울려 살아갈 사회를 위해 글을 씁니다. 아이를 위해 필명을 씁니다.
팔로우
써니짱
33년 베테랑 퇴역 형사과장의 사건, 사고 실화와 에피소드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노고지리
우리의 자연과 고향을 사랑하며, 베트남/캄보디아 사람들과 살아가는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모모
글쓰기로 내면아이를 더 알아가고 안아줍니다. 매일 더 사랑하며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더 좋은 나 입니다.
팔로우
카리스러브 이유미
세 아이를 키우며 20년 넘게 교육 현장에 있었습니다. '공부 하는 법'보다 '잘 노는 법'에 관심이 많습니다. 스스로 자라는 아이들에게서 배운 것과 나의 경험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그 중간 어디쯤
7살, 9살 어린왕자들을 육아하면서 아픈 아이와 어른들을 돌보는 의사이기도 합니다. 그 중간 어디쯤에 있는 저는 이쪽과 저쪽의 의미를 곱씹으며 여행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신광수
신광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