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민드레
우리는 무수히 많은 영화 이야기 속에서 사람들의 삶과 마음 속의 소용돌이를 마주하곤 합니다. 경험해보지 못한 다른 삶을 여행해보는 시간이 당신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최재훈
일상 속 영화 이야기를 지식이나 이론이 아닌 마음으로 또박 또박 읽어드립니다. strindboy@naver.com
팔로우
민용준
write / review / edit / speak | mingun@nate.com | @kharismania
팔로우
영화평론가 조일남
영화 평론가 조일남 입니다.
팔로우
글치
음치, 몸치, 그리고 글치. 뭐 하나 잘하는 건 없지만, 자꾸 해보고 싶습니다. 공돌이지만 글 쓰는 게 좋아, 언젠가 책 한 권 내는 상상을 합니다. 글을 짓는 엔지니어, 글지니어
팔로우
Gozetto
Enjoy Eating & Watching! 전 이렇게 느끼고 생각해요. 당신은 어떻게 느끼고 생각하나요? 기고 요청은 hyuuk1@naver.com 으로 연락주세요:)
팔로우
CineVet
멍청해서 파고들 줄만 압니다
팔로우
제트별
영화 같은 삶을 항상 꿈꾸지는 않지만, 영화를 보는 삶은 항상 꿈꿉니다.
팔로우
Sophia
영화와 책을 보고 감상과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 쉽게 읽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영화에 진심인 망고의 주관적인 리뷰
영화에 진심인 대학생의 일러스트와 영화 비평.
팔로우
쓰는 인간
삶이 ‘달지’ 않아 차라리 ‘쓰기’로 했습니다. 인간다움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수차미
참치는 숲속에 살아요.
팔로우
Ananke
이야기를 무척 좋아하는 Anank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황문진
좋아하는 건 대만과 여름, 오랜 시간이 물든 것들 그리고 영화와 모든 이야기.
팔로우
이지현
홍대앞 핑크집짓기, 소장시집의 에세이, 시쓰기는 스스로에 대한 위로, 틈틈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엔에프제이
상담사로 사람의 마음을 듣고, 마음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김해뜻
가끔 해가 창을 두드리는 때를, 잊지 않고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