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Apr 13. 2017

행복한 옷입기 연구소 칠칠한 메일링 시작합니다!

칠칠하다는 뜻이 좋은 뜻인 줄 오늘 알았어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스타일 코치 이문연입니다.


이번에 스타일 코치 TV 팟캐스트를 진행하면서

팟캐스트를 메일링 하고자 합니다.


칠칠한 메일링이라 이름 지은 건 일주일에 한 번씩 발송이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

(칠칠하다: 주접이 들지 아니하고 깨끗하고 단정하다. 성질이나 일 처리가 반듯하고 야무지다.)


많은 분들이 글 등으로 메일링을 하는데

저는 규칙적으로 꾸준히 글을 쓰는 것보다는

영상으로 보내드리는 것이 콘텐츠의 특성상

그리고 제가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해

영상으로 메일링을 하고자 합니다.


유튜브와 팟빵에 매주 수요일마다 업데이트 예정이며

지금은 저 혼자 콘텐츠를 만들고 있지만

여러분의 옷장/쇼핑/스타일/자존감에 대한 고민도 

함께 나누면 좋을 것 같아 궁금한 부분에 대해 사연을 받고자 합니다.


행복한 옷입기 연구소 [참여 게시판 => 질문 있어요]에 

옷장/쇼핑/스타일/자존감에 대한 고민 or 궁금한 점 or 

나누고 싶은 이야기(재미있었던 에피소드도 좋습니다.) 올려주시면

제가 팟캐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스타일 코치 TV [하루 5분 옷장코디]

파일럿 방송 http://cafe.naver.com/awesomeact/797 

40대, 어떤 원피스를 입어야 할까? http://cafe.naver.com/awesomeact/800 


이렇게 보내드립니다. 그 밖에 행복한 옷입기 동영상 강좌 및 

스타일 피드백 모바일 코칭, 333 옷장 프로젝트는

매월 꾸준히 신청받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O^


그럼 오늘도 나답게 당당하고 자유롭게 스타일링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40대, 패턴 원피스로 멋쟁이 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