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Apr 28. 2017

나만의 콘텐츠로 먹고 살기 위한 전자책 대담(가제)

탐탐일가와 스타일 코치가 함께하는 공저 프로젝트

스타일 코치 이문연 출간 책


[단행본]

스타일, 인문학을 입다

[전자책]

북토크포브랜드 [공저]

지금은 쉬는 시간

혼자하는 글쓰기

옷, 자존감을 부탁해

어쩌다 1인기업


2017.05 '저는 책출간이 처음인데요' 전자책 출간 예정 

탐탐일가 대표님이 전자책 출판사의 입장과 저자의 입장에 대해서

책을 써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하셔서 한 번 써보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가제는 [나만의 콘텐츠로 먹고 살기 위한 전자책 대담] 두둥!! 

(아직 가제지만 제가 지었습니다. ㅋㅋㅋㅋ)


목차는 일단 아래와 같이 적어보았는데 

혹시나 이웃분들이 궁금한 점 댓글로 달아주시면

목차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제: 나만의 콘텐츠로 먹고 살기 위한 전자책 대담


일단 저자(나) 쪽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판사(탐탐일가) 쪽 목차는 또 따로 있습니다. ㅎㅎ


1. 전자책, 어떻게 시작하게 됐나?

2. 나에게 전자책이 갖는 의미

3. 전자책은 단행본과 무엇이 다른가? (장점, 단점)

4. 전자책 기획은 어떻게 해야 할까?

5. 전자책 출간이 잘 맞는 사람들

6. 전자책으로 먹고 살 수 있을까?

7. 영감을 촉발하는 콘텐츠 놀이터


일단 목차는 7개까지만.


공저는 탐탐일가와 함께 합니다. 

전자책 문의는 탐탐일가로~ http://tamtamilga.com 


스타일 코치 이문연 출간 책


[단행본]

스타일, 인문학을 입다


[전자책]

북토크포브랜드 [공저]

지금은 쉬는 시간

혼자하는 글쓰기

옷, 자존감을 부탁해

어쩌다 1인기업


2017.05 '저는 책출간이 처음인데요' 전자책 출간 예정 


작가의 이전글 기안84의 변신을 통해 본 퍼스널 쇼퍼의 역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