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May 02. 2017

시댁 룩에 대한 어려움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스타일 팟캐스트(하루 5분 옷장코디)에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현재 모바일 피드백 코칭(옷장 속, 거울 속 발란스를 찾아가는 스타일링 훈련)을

받고 있는 분이 시댁 룩을 추천받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저도 전에 결혼한 아기 엄마를 스타일 코칭 했을 때

시댁에 입고 갈 옷도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나눴었는데

저는 결혼을 안 했지만 '시댁 룩'에 대한 고민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시댁 룩에 대해서 고민이 있다면, 혹은 나는 이렇게 입는다

라는 의견 주시면 제가 정리를 해서 혹은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템을 골라

제가 진행하는 스타일 팟캐스트(하루 5분 옷장코디)에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시댁 룩에 대한 어려움이 있나요?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매거진의 이전글 귀차니즘과 청바지의 콜라보 코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