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Jan 20. 2016

1인기업 생존웹툰 #14 휴가

7월과 8월은 휴가의 계절입니다.

직장인들은 모두 휴가 계획을 잡지요. 

가끔 저에게 '휴가 안 가세요?'라고 묻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럴 때 저는 이렇게 이야기를 하지요.

'하하 저는 일상이 휴가에요~' 

특별히 여행을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어디를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정적?인 휴가를 좋아해서

휴가에 대한 갈증은 크게 없습니다.

게다 평소에 스트레스도 잘 안 받고요. 

근데 있잖아요?

제가 휴가를 안 가는 이유 중에는 이것도 있어요.

휴가에 쓸 돈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의 이전글 1인기업 생존웹툰 #13 미래의 기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