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Mar 16. 2018

쓰리 빌보드 4줄리뷰 (스포 있음)

파란색 점프 수트가 이렇게 섹시할수가!


삶을 파고든 분노
폭력으로 발화하고
치유와 희망으로
진화되어간다.

* 설마 열린 결말로 끝나나 했더니 역시나. 델마와 루이스가 생각나는 건 왜죠?
* 반전 영화가 아님에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재미가 있음. 긴장의 연속.
* 주인공으로 나오는 프란시스 맥도맨드가 파란색 점프 수트를 시종일관 작업복으로 입고 나오는데 왜케 섹시함?(나만 섹시함? ㅋㅋㅋ). 제작비에 옷 값은 별로 안 들었을 듯. ㅡㅡㅋ
* 옆자리 앉은 남자 사람 발냄새(신발 신으라고 이야기하고 싶었다. 진짜)때문에 영화에 집중하기 힘들었다.
* 윌러비 서장 그렇다고 자살할 것까지야. 아무렴 가족들에게 투병하는 모습 보이기 싫어서라고는 하지만. 돈 들어가는 거랑 투병하며 죽어가는 거 생각하면 안락사 하고 싶을 거 같기도 하지만. 어렵다 어려워.
* 딕슨이 웰비 창문에서 던지고 경찰서 들어가면서 ‘뭘봐 난 백인도 팬다고’라고 흑인한테 이야기하고 나서 흑인이 허리에 찬 뱃지를 보여주는 장면이 있는데 와웅 카타르시스 짱! 새로 부임한 경찰 서장 이었음. 딕슨 유아 파이어드!!
* 간만에 4줄평 만족스럽다. 영화를 본 사람들이라면 왜때문인지 알 것입니다~
* 참, 왕게(왕좌의 게임) 최고 인기남 티리온 라니스터가 나옵니다. 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누구에게나 있는 가벼운 강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