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Apr 22. 2016

구독자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어제부터 구독자수가 급증하기 시작한 이유

안녕하세요?

이문연입니다. ^^

이렇게 구독자분들께 직접적으로 뭘 물어보게 될 줄이야. ㅋㅋㅋ

그런데 앞으로도 이런 소통이 뭔가 

새로운 색깔의 브런치(콘텐츠)를 만들어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지금 막 드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각설하고.


어제부터 브런치 구독자수가 급증하고 있는데

이런 현상은 어딘가에 제 글이 오픈되었다는 것인데

당최 어디에 뜬 건지 알 수가 없어

(어제부터 계속 찾고 있는데 도저히 못찼음 ㅡㅡㅋ)

그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이렇게 물어보게 되었습니다. 헤헤헤

저를 어떻게 구독하게 되었는지 알려주시면

너무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O^


궁금증을 해소해주신 첫 댓글러분께

소정의 선물을 뿅뿅~!!


* 글쓰는 스타일 코치 이문연

책 <스타일, 인문학을 입다>의 저자. [옷으로 하는 마음인생 리프레시] 팟캐스트 진행. 스타일을 통해 사람들의 긍정적 변화를 돕는 코칭 및 교육 진행. 

작가의 이전글 1인기업 생존웹툰 #26 두려움 떨쳐내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