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우리 삶에
균형을 제안하는 방법
문화예술계 내 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합니다.
Edited by 주제
맹목적인 미라클 모닝 챌린지부터 숏폼 중독, 마라탕과 탕후루 열풍까지, 우리 사회 트렌드를 돌아보면 공통점이 보입니다. 모두 한쪽으로 치우친 자극적인 콘텐츠라는 것인데요.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거나 본질을 되짚는 대신, 유행이란 이유로 따라만 하다 보니 건강한 삶과는 거리가 생길 수밖에요. 잠깐의 쾌락, 보여주기식 성취감도 좋지만 우리 삶엔 역시 균형이 필요합니다. 여기, 당장의 짜릿한 도파민을 거부하고 오래 가는 건강함을 파는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어떤 방식으로 우리 삶에 균형을 제안하는지 살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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