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8
명
닫기
팔로워
28
명
Min jin lee
항상 감사하라
팔로우
정채린
때로는 슬픔을 샐러드처럼 씹습니다.
팔로우
MUN MOON
생각도 없이 지나버린 많은 날. 오늘이 어제가 되어 버리기 전 시간의 흔적을 남기고 싶어 펜을 들어 봅니다.
팔로우
라온
어쩌면 다시 없을 내일, 그 하루를 조금은 가볍게 건너가시기를 바라며. 삶의 즐거움을 잊은 이들에게 다시 라온(즐거움)을 드립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오노마
슈필라움.
팔로우
이찬희
이찬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백정례
백정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Lucia
Luci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원웨이브
‘스스로와 마주하는 시간’이 삶을 바꾼다고 믿는 유니크 라이프 코치 루이입니다. 매주 세 번, 기록을 통해 진짜 목소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DreamHunter
프로이트 추종자이며 회계사로 유술柔術을 연마 중입니다.
팔로우
꿈몽글
꿈.몽(夢)글: 다양한 꿈을 그림과 글로 표현하는 곳. 여러 생각, 교실 속 이야기, 행복한 기억을 남깁니다.
팔로우
힘날세상
낯섦을 즐기는 걸음을 걷고 있으며、 차안에서 잠자면서 마음에서 솟아나는 글을 쓰고 싶은 늙은이입니다。
팔로우
캔디
’ 유튜브 : 캔디툰 ’그림세계관에서는 흔치 않다는 ENFP 캔디작가의 인사이트 가끔 무거운 세상 속에서도, 가볍게 웃으며 살기 위해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순수아마추어
'못해도 괜찮아' 순수 아마추어리즘을 추구합니다. 책 <오늘도 속으로만 욕했습니다>, <여친이랑 여행가기>를 썼습니다.
팔로우
우춘순묘련화
우춘순묘련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