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미니
안녕하세요. 제 생각은 비록 작지만, 마음은 넓고 이쁘면 좋겠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que Dios te bendiga!
팔로우
영리한 호구
[위로와 공감] 가톨릭 수도원에서 10년 생활 후 고대안산병원 내과 레지던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위로와 공감을 나누면서 따뜻함으로 사람의 마음을 끄는 영리한 호구가 되어볼까요?
팔로우
정민유
강릉이 좋아 아무 연고도 없는 강릉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노는 언니가 되었습니다. 중년 부부의 강릉살이를 씁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땡땡
일상에 스며있는 결핍과 공허함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이루나
읽고 쓰는 사람. 읽고 쓸 때 가장 자유롭고 나답다고 느낍니다. 스페인에 살아 스페인 이야기를 많이 해요.
팔로우
김승열
26 년차 카피라이터.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스타일을 만드는 일, 새로운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일을 하고 현재 머쓰앤마쓰에서 CM 플래너로 활동하며 무엇보다책방을 운영중
팔로우
글썬이
쌍둥이를 포함한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자 홈베이커입니다. 내 시간이 나면 빵을 굽고 그 빵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박서운과박식빵
쓸 수밖에 없을 때, 그리고 쓰며 즐거울 때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